안녕하세요 : )엇그제 ...

조용한추적자80 2026.06.24 22:13 조회 수 : 3

안녕하세요 : )엇그제 남편이 저보고저번에 뉴진스 민지 좋아한다고 말하지 않았었냐구물어보는거에여 .. ?ㅋㅋㅋㅋㅋ그래서 '당연하지 안좋아하는 사람 없지 않냐'그러니까그럼 뉴진스해군티셔츠는 어떠냐고 그러는거에여 !​알고보니까뉴진스 해군 콜라보로 한 티셔츠가 나왔다고 하더라구여 !?대박 사건... ;;;;그래서 바로 놀래가지구'어어어 좋아해 좋아해. 사줘사줘ㅠㅠㅠㅠ'라고 말했죱ㅎㅎㅎㅎㅎㅎㅎ !!한달 전에는 뉴진스해군티셔츠가 품절이여서사고싶어도 사지 못했다고 그러더라구요..​병사들은 이미 예약판매때 주문해서가족들한테 택배도 보내고 난리도 아니였다며 ㅠㅠ진짜 찐 뉴진스 팬들이 많음을 실감했네요 !!​남편이 말하기로는뉴진스와 해군 콜라보로한 티셔츠 디자인이 꽤 많다고 들었어요 !저에게 줄 뉴진스해군티셔츠는총 3가지 디자인으로 가져왔구요.뉴진스해군티셔츠 사이즈는M부터 3XL까지 있다고 했고,재질은 기능성 입니당 !부대 안에서만 살 수 있는걸로 아는데 ,,가격은 2만원 안됬다고 이야기 했던 것 같아요 !뉴진스 해군 티셔츠 디자인마다 가격이 상이한지는잘 모르겠네요ㅠㅠㅠㅠ !​⟡⟡⟡ 아참참 !!남편이눈에 하트 있는 토끼만 고르고 싶었어라고 이야기 하길래,처음엔 '그게 뭐지??'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보니,실제 뉴진스 토끼로고에 있는토끼 눈에는 하트가 있어요.저는 토끼눈에 하트가 있는지도 몰랐음..진정한 뉴진스 팬 납셨어여ㅋㅋㅋㅋㅋ​ᰔ 첫번째 디자인 ᰔ잠수함을 타고 있는 토끼 로고에여 !앞 쪽 가슴쪽에도 똑같은 로고로 뉴진스토끼가 있어요ㅎ,ㅎ아 ... 진짜 너무 귀엽다 귀여워 ... ㅠㅠㅠ이거 만든사람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앞 모습 !뒷 모습 !ᰔ 두번째 디자인 ᰔ해군모자쓰고 당근 위에 앉아있는 토끼 로고에여 !자세히 보면토끼가 입안에 당근도 넣고있어요ㅋㅋㅋㅋ이 티셔츠는 같은 디자인인데검은색과, 네이비색 2가지로 사왔드라구여 헤헤 남펴니 센스짱...앞 모습 !뒷 모습 !같은 디자인에 네이비 뉴진스 토끼 티셔츠 ㅎ,ㅎᰔ 세번째 디자인 ᰔ앵카를 들고 달리는 토끼 로고 !ㅋㅋㅋㅋ진짜 이런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온걸까요?이 뉴진스해군티셔츠의 토끼 로고에는눈에 하트가 없어요 ! ㅎㅎㅎㅎ그래서 남편이 별로 사고싶지는 않았다는 소문이ㅋㅋㅋㅋㅋㅋ이외에도 UDT 뉴진스 티셔츠도 있고 디자인 종류가엄~청 나다고 해요 !!!그래서 한번 더 보러 진해가보려구요ㅋㅋㅋㅋㅋUDT 뉴진스 해군 티셔츠가 좀 궁금해요...많이.....ㅎ해군에 지인 있으신 분들 !뉴진스 좋아하시면 사오라고 빨리 부탁하세여ㅋㅋㅋ !!입는 순간 귀엽고 편하고 다 해버리니깐용>_&lt,,​​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