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진의 무단 사용...

하얀와이번98 2026.06.25 06:09 조회 수 : 0

모든 사진의 무단 사용을 삼가합니다.​​​​​벚꽃 만개 소식에벚꽃+바다 같이 보면 이쁘겠다 싶어서영종도로 출발!​​…은 벚꽃이 아직 피지도 안했다ㅎㅎ…인천 쪽은 해풍 영향으로 벚꽃이 늦게 핀다는 소식​​​​​그래도 온 김에 찾아간 바다 보이는 카페사운즈 오브 선셋!​​​​탁 트인 공원 가운데에 위치해있어가족 단위의 사람들이 많았다.근처에 넓은 공영주차장이 있어주차하기에도 편리!​​​​​​카페 내부 건물 위층에 위치한 사운즈 오브 선셋​​계단을 올라가면 보이는 탁 트인 전망에 야외 테이블무료 망원경도 있어서 바다 건너편도 구경했다​​​​그리고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사운즈 오브 선셋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전시물! 스피커에 녹인 선셋 컬러✴️​​​​​주말 오후 3시쯤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다..그래서 자리 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안쪽으로 들어가 보니 테이블이 더 있었다​대형 카페가 아닌데도공간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그런지더 넓게 느껴졌다.​​​특히 분위기 미친(p) LP 석!!​LP석은 닷찌석이어서바다가 더 잘 보였고노래 감상에도 더 좋을 것 같았다​아빠아들, 홀로, 커플 등 가리지 않고 다양한 조합이 있었다!​​​LP석 이용료는 1만 원이고 리뷰 이벤트 하면 LP 키링 제공✅​​​​벽마다 LP가 전시되어 있는데국내, 해외, 애니메이션 곡까지 음악 장르도 꽤 다양했고​​​​그리구 꼭 LP를 듣지 않아도추천곡 적을 수 있는 칠판도 있었다!여기 음악에 진심이잖아..​​​​그 외에 여자화장실도 깔끔!칸이 2개인데 세면대도 2개…이거 별거 아닌 거 같은데 좋은 느낌ㅋㅋㅋ그리고 아기들 기저귀 가는 침대도 있었다​카페 앞이 공원이라 가족단위들이 많이 오던데 준비성 ​​​​​​​카페 메뉴알고 보니 디저트 맛집으로 소문난 이곳! 다 맛있어 보여서 뭐 먹을지 한참 고민​​​​​결국엔 레몬 마들렌과 초코, 마블 파운드!음료는 디저트와 어울리는 아아와 콜드부르!​​​예쁜 감성 카페 느낌이라솔직히 맛은 기대 안 했는데,,,나쁘지 않았다!​​특히 초코 파운드!!! 젤 맛도리…!아아랑 너무 잘 어울려…​같이 간 짝꿍이는 단 거 엄청 좋아하지 않는데 초코 파운드가 젤 맛있었다고 함​​​​​가는 곳마다 인생 샷 스팟공간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달라서사진 백만 장 찍었는데​밖에 나가면 바다 보여서 사진 이백만 장도 가능!!!​​​​​맛있는 디저트와 커피를 먹고음악도 들으며 바다 구경하기 좋은 사운즈 오브 선셋 후기 끝!​인천광역시 중구 하늘달빛로2번길 8 2층​​

CLOSE